용품 수납,정리 매직캔 스텔라 듀얼댐퍼 휴지통 21L 비교 어때요
현시간 상품금액 11% 45,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40,000원 초특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00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매직캔 스텔라 듀얼댐퍼 휴지통 21L 상품구매


다시는 안사고 싶습니다 | 매직캔 10일정도 쓴 후기입니다.
이전 모델 원형 매직캔도 썼었는데요~ 이번에 새로 나왔다길래 써봤는데..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너무 불편합니다.

1. 입구가 좁습니다. 원형에 비해 이번제품은 입구가 좁은 느낌입니다. 소형쓰레기만 버리신다면 괜찮지만, 기저귀 버릴때 좀 불편함을 느낍니다.

2. 이번 제품이 더블락 시스템이라고 냄새를 차단한다고 하는데요.. 사진찍어 올린것처럼 더블락때문인지는 몰라도 입구 통이 자꾸 빠집니다. 이것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버릴때마다 다시 끼워야하는 번거로움.. 10일썼는데 반품만 된다면 반품 시키고 싶어요..

아무튼.. 이번 신제품보다.. 저는 이전모델 원형 매직캔이 더 튼튼하게 잘 나온것 같습니다


비싼데 이쁜데 실용적임 | 이렇게 비싼 휴지통은 처음 써봐요. 다이소에서 오천원짜리 휴지통 쓰다가 주변이 날파리가 사망해서 너무 지저분해서 구매해봤어요. 전용 봉투를 써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휴지통 자체는 올 화이트에 매우 깔끔하고 뚜껑이 천천히 닫히는데 내구성이 좋아보여요 2단 밀폐막으로 냄새는 아직 못느꼈네요 . 한여름에도 냄새 안나면 정말 인정이여!


군더더기없는 올화이트에 입구가 넓어서 좋아용 | 생각보다 작아요ㅋㅋㅋ 혹시나 뚜껑이 안열릴까봐 걱정했는데 더 큰 사이즈였어도 될뻔했네요 근데 올화이트라 너무 예쁘고 안쪽 문이 기존거보다 넓에 나와서 좋아요! 좋게말하면 컴팩트한 사이즈가 좋아요! 냄새는 아직 막 그렇게까지 오래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친구가 추천해줬으니 믿고 더 써보려구요!! 리필봉투는 좀 더 써보고 사려고 구매 안했습니당


구형보다 비싸긴한데 맘에 들어요 | 매직캔 구형 사용하다가 뚜껑에 금이 가고 안쪽 이중 뚜껑도 부서져서 다시 구입해요. 구형과 다르게 이중뚜껑 잠금장치가 양옆에 있어서 더 견고해보이네요. 겉에 뚜껑도 구형과 달라서 연결부위가 더 튼튼해 보이네요.
구형은 기저귀 휴지통으로 사용중에 아이가 뚜껑을 여닫고 이중 뚜껑을 자꾸 눌러서 사용한지 3년이 지나니 부러졌는데 이번 건 디자인도 깔끔하고 더 튼튼해보여서 휴지통 볼때마다 만족하고 흐믓하네요.


매직캔 스텔라 듀얼댐퍼 휴지통 21L, 그레이(MJ250GG), 1개기저귀때문에 쓰레기통 열때마다 냄새때문에 힘들었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생각보다 조금 작다는거? 쓰레기들어가는 입구도 그렇고 21리터인데 종량제 하나가득 21리터가 아닌거 감안하시면 될거같아요 저는 어차피 기저귀 응가냄새 때문에라도 종량제20리터에 두세묶음 모아서 버리고 있습니다
확실히 그 전보다 쓰레기 냄새가 덜나서 너무 행복하네요


매직캔 스텔라 듀얼댐퍼 휴지통 21L 상품구매


The post 매직캔 스텔라 듀얼댐퍼 휴지통 21L 다시는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매직캔 스텔라 듀얼댐퍼 휴지통 21L 다시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